충만치킨, 내달3일 신메뉴 출시 1천만원 상당 이벤트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충만치킨, 내달3일 신메뉴 출시 1천만원 상당 이벤트 진행

두 가지 매운맛 찹찹고마치킨 30대, 더블치폴링 10~20대 고객 대상
신메뉴 +펩시콜라 시식 SNS 인증사진 고객대상


image.png

 

[광주 와리스뉴스]나두현 기자= 충만치킨이 내달 3일 MZ세대를 겨냥한 신 메뉴 출시와 동시에 펩시코리아와 1천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한다고 30일 밝혔다.

 

충만치킨은 신 메뉴 출시와 동시에 신 메뉴와 펩시콜라 세트 시식후 인증사진을 SNS에 올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라다백, 아이패드,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등 1천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하반기 출시예정인 충만치킨의 찹찹고마치킨은 크리스피후라이드를 충만특제소스에 버무린후 생마늘과 청양고추를 올려 K푸드의 알싸한 매운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더블치폴링은 크리스피후라이드에 치폴레 소스를 사용한 후 다진 할라피뇨와 페퍼를 올려 만든 메뉴다.

 

찹찹고마치킨은 매운 맛을 강조하고 술을 부르는 메뉴로 30대 후반 고객을, 더블치폴링은 해외 시장을 겨냥한 맛으로 색다른 맛을 선호하는 10~20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출시했다.

 

충만치킨 전성원 총괄이사는 “최근 여러 업종에서 MZ세대를 겨냥한 제품을 출시하는 가운데 MZ세대 뿐만 아니라 윗세대까지 좋아하는 맛을 동시에 출시하여 충만치킨을 세대 간의 맛 취향을 비교하고 이해하는 장소로 만들고, 이번 메뉴를 통해 더욱 더 폭 넓은 세대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만치킨은 올 상반기에 생크림 카스테라치킨을 출시해 인터넷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바 있고, 현재는 카스테라치킨으로 유치원과 어린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KakaoTalk_20231030_135621093.jpg

 

자세한 내용은 충만치킨 홈페이지(https://choongman.co.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되고, 충만치킨 메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해서 친구에게 선물도 할 수 있다. 

 

한편, 충만치킨은 현재 미국, 캐나다, 베트남,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등의 국가에 이미 진출하여 해외 6개국 90여개 매장에서 티꾸닭, 스노우어니언, 베이컨스피니치 등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