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시원한 여름 맞이는 도서관과 함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인천시, 시원한 여름 맞이는 도서관과 함께!

미추홀·청라호수·청라국제·영종하늘도서관, 여름 맞이 다양한 문화행사 개최

인천광역시 미추홀도서관 및 분관 3개관(청라호수, 청라국제, 영종하늘)은 여름을 맞이하여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미추홀도서관은 6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6월 30일 오후 3시에 마술쇼 ‘마술사의 비밀 책방’을 개최한다. 이번 마술쇼는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마술을 하나의 이야기로 구성하여 교훈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공연은 베테랑 마술사들의 독창적이고 화려한 마술과 다양한 무대 경험을 토대로 완성된 연출을 통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술쇼 관람은 인천시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고 관람을 희망하는 사람은 17일 오전 10시부터 전화(☎440-6665) 및 방문, 홈페이지 (http://www.michuhollib.go.kr/michuhol)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청라호수도서관은 개관 4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개관 기념일인 오는 29일에는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알콩달콩 Asian 다 함께 놀자’가 ‘인사말 알아보기, 다문화 인형극, 4개국 문화체험’ 등의 세부 프로그램으로 꾸려지면서 아시아 주변 국가를 알아보고 최근 부쩍 증가한 다문화 인구에 대한 이해를 돕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 프로그램은 6세 이상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17일 9시부터 전화(☎563-8125)와 홈페이지(http://www.michuhollib.go.kr/hosu)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