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F 호남제주 문화예술인연합 출범식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UPF 호남제주 문화예술인연합 출범식 개최

통일한국 시대 기여하는 문화활동 방침제시

【나주=와리스뉴스】 박병규 기자= UPF 호남?제주지구 문화예술인연합 출범식이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UPF 호남?제주지구 사무실에서 관련 주요 지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출범식은 이상재 UPF 호남?제주회장의 환영사, 임양순 호남?제주 문화예술인연합 회장의 취임사, 조육현 부회장의 특강, 축하케이크 커팅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상재 회장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오늘 출범하게 되는 호남ㆍ제주 문화예술인연합은 평화운동을 세계적으로 전개해온 문선명ㆍ한학자 총재의 문화예술활동과 연계해 임양순 공동회장님을 중심으로 한민족 최대과제인 신통일한국 시대 도래에 기여하는 문화예술인연합 활동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양순 회장은 "호남ㆍ제주문화예술인연합 초대 공동회장을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연합회가 지역의 제반 갈등을 해소하기 위한 소통과 화합의 통로가 되고 문화예술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 UPF 호남·제주 문화예술인연합회가 한반도통일과 세계평화에 기여하는 활동이 되도록 적극적 협력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날 출범한 UPF 호남?제주 문화예술인연합은 향후 문화예술인들이 미진선(美眞善)을 중심으로 한 심정문화예술을 통해 상호 평화롭게 공존하며 문화적 삶을 향유할 수 있도록 초종교 초문화적인 문화예술 교류의 장을 만든다는 방침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