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바이오헬스 기업 애로사항 해결 나선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바이오헬스 기업 애로사항 해결 나선다.

충북산학융합본부 도내 바이오헬스 기업 애로사항 해결
기업과 전문위원을 매칭해 해결책 제시

【충북=와리스뉴스】 김병운 기자=충북산학융합본부(사무국장 이두표)는 바이오헬스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법무, 회계, 기술사업화, 마케팅, 수출·관세 분야의 각 전문위원들이 참여하는 상담실을 개소하고, 분야별 전문위원이 기업이 방문하여 전문가 진단 및 컨설팅, 해결책을 제시하여 기업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충청북도의 지원으로 바이오헬스 기업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출범한 기업상담실은 각 분야별 전문가 80여분을 위촉하고 기업의 애로사항에 맞는 적절한 컨설팅 및 해결책을 제시하여 충북 바이오 기업의 성공스토리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충북산학융합본부 당당자는“충북 도내 바이오헬스 기업이 어려움을 겪거나 애로사항이 있을 경우, 충북산학융합본부 ‘기업지원 상담실’에 연락해 주시면 각 분야의 전문가의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전문가들이 기업을 방문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함으로써 안정적인 기업 경영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충북산학융합본부는 이러한 기업 상담 지원 사업이 향후 충북 기업지원 프로그램이 모범 사례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충북산학융합본부 홈페이지 방문하여 신청하거나 오프라인(SB플라자 503호 기업상담실)에 방문 신청 하면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