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위기극복 광안대교 응원톡 메시지 이벤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코로나19 위기극복 광안대교 응원톡 메시지 이벤트

시민들 메시지 신청 받아 3월 27 ~ 28일 이틀간 응원 메시지 표출

【부산=와리스뉴스】 박병규 기자=부산시설공단(이사장 추연길)은 코로나19로 힘든 시민들에게 희망과 격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광안대교 응원톡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20년에 이어 올해까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모두 지친 시민들을 대상으로 보고 싶은 가족과 친척?친구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광안대교 메시지를 통해 달래고,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참가 방법은 부산시설공단 교량관리처 페이스북(www.facebook.com/diamondbridge.GB),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diamondbridge.gb)을 통해 3월 8일(월)부터 3월 19일(금)까지 2주간 신청을 받아 3월 22일에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메시지는 3월 27일(토), 28일(일) 야간시간대에 표출될 예정이다.

추연길 이사장은 “부산만의 특별한 이벤트로 자리 잡은 광안대교 시민 행복 메시지 이벤트가 코로나19로 인해 실의에 빠진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안대교 시민 행복 메시지 이벤트는 연4회 개최되는 이벤트로 세대를 불문하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