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에 온라인 마케팅 나선 쌍용차…티볼리 판매 전월 44%↑
코로나에 온라인 마케팅 나선 쌍용차…티볼리 판매 전월 44%↑
  • 와리스뉴스
  • 승인 2020.05.25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SPEC 티볼리(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는 TV 홈쇼핑 등을 활용한 언택트 세일즈가 성과를 거두며 코란도와 티볼리 판매량이 이달 22일 기준 전월 대비 각각 32%, 44% 확대됐다고 25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4월 리스펙(RE:SPEC) 코란도, 티볼리 출시 후 11번가와 협력해 온라인 구매채널을 확보했다. 지난 3일에는 CJ 오쇼핑에서 상담이 이뤄졌다. 방송 중 1500여건의 상담이 접수됐고 실시간 현장 추첨으로 10명에게 10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했다.

한편 쌍용차는 미스터트롯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한 G4 렉스턴 역시 전월 대비 53%가량 판매가 확대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