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호 삼성물산 사장, 반포3주구 홍보관 방문…'수주 의지 피력'
이영호 삼성물산 사장, 반포3주구 홍보관 방문…'수주 의지 피력'
  • 와리스뉴스
  • 승인 2020.05.20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호 삼성물산 건설부문 사장이 20일 서울 서초구 반포주공1단지 3주구에 마련된 래미안 홍보관에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조합원 방문에 불편함이 없도록 신경써달라고 당부했다./사진제공=삼성물산

이영호 삼성물산 건설부문 사장이 재건축 수주 도전장을 낸 서울 '반포주공1단지 3주구' 현장에 이틀 연속 방문하며 강한 수주 의지를 내비쳤다.

20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이영호 사장은 이날 서초구 반포동 반포1단지 3주구 단지 내에 마련된 '삼성물산 래미안 홍보관'을 방문했다.

이 사장은 이 자리에서 임직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조합원의 홍보관 방문에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신경 써 달라고 당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장은 바로 전날에도 반포동 엘루체컨벤션에서 열린 반포3주구 1차 합동설명회에 직접 참석해 강한 수주 의지를 보인 바 있다.

 

 

서울 서초구 반포주공1단지 3주구에 마련된 래미안 홍보관./사진제공=삼성물산

 

 

이 사장은 당시 설명회에서 반포3주구 조합에 약속한 사업 일정을 반드시 지키겠다고 밝혔다. 삼성물산은 앞서 입찰제안서를 통해 반포3주구에 착공 시점을 경쟁사보다 10개월가량 앞당기고, 공사 기간도 2개월 적은 34개월로 줄여 조합의 사업비 이자를 120억원가량 절감시키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이 사장은 "래미안의 우수한 품질, 기술력과 서비스, 외관, 조경, IoT(사물인터넷), 친환경 기술로 살기 좋고 가치 있는 명품 단지를 만들겠다"며 "철저한 사업 준비를 통해 조합원님들께 약속드린 사업 일정을 지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삼성물산은 반포3주구 1차 합동설명회 이후 단지 내에 수주 홍보관을 개관했다. 홍보관은 설계 및 디자인을 체험하고 관람할 수 있는 체험존과 입찰 제안에 대한 영상, 모형을 볼 수 있는 영상존으로 구성됐다. 오는 29일까지 조합원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홍보관 내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일 2회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소독제 분사, 라텍스 장갑 착용 후 입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