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새 단장 마친 안양천변 체육시설 14일 완공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서울시, 새 단장 마친 안양천변 체육시설 14일 완공식

안양천변 체육시설(풋살장?농구장?인라인스케이트장) 14일 개선사업 완공식
생활체육 활성화 위해 2017년부터 아디다스와 함께한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 일환

서울시는 아디다스 코리아와 함께하는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안양천변 체육시설 개선사업을 완료하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시는 아디다스 코리아와 함께 건강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2017년부터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민간과의 협력을 통해 생활체육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확산하고, 시민들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와 관련해, 서울시와 아디다스 코리아는 서울 곳곳의 노후된 스포츠 시설을 수리해 안전시설 장비를 설치하고, 생활체육 프로 그램을 공동으로 개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사를 완료한 안양천변 내 풋살장과 농구장, 인라인스케이트장 등 체육시설은 서울시와 아디다스 코리아가 함께 개?보수한 12번째 시설이다.

서울시는 생활체육을 활성화 하고, 시민들이 항상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아디다스 코리아와 함께 2020년까지 ‘서울아 운동하자’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노후한 체육시설 개선 사업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가까운 생활권역 내에서 안전하고 쾌적하게 생활체육을 즐기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용태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서울시와 한뜻으로 흔쾌히 동참해 준 아디다스 코리아와 함께 앞으로도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항상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여건 조성에 힘쓸 것”이라면서, “민간기업 및 학교 기관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노후된 생활체육 인프라를 개선하고 보수하여, 내 집앞 5분 거리에서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는 생활체육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